[AD]

SAT학원, ACT학원 에듀아시아 집중관리형 캠프 개강

최종수정 2017.06.05 16:13기사입력 2017.06.05 16:13

[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올해부터 SAT 응시 횟수가 줄어들고 8월 SAT 시험이 신설되어 명문대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응시횟수가 줄어든 만큼 수험생들은 깊은 혼란에 빠졌다. 명문대 합격을 위한 SAT 목표점수를 달성하지 못한 학생들이 늘어나고 원서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많은 특별활동까지 해야 하는 상황에서 예상보다 낮은 SAT 점수로 인해 발목이 잡힌 것이다.

대학에 합격하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성적을 얻지 못한 학생의 경우 여름방학을 편한 마음으로 보낼 수 없어졌다. 특히 조기 지원을 염두에 두고 있는 학생은 낭비되는 시간을 바로잡고 집중학습을 통해 성적 향상을 해야 경쟁에서 유리할 수 있다.

에듀아시아 여름특강 수강생

이러한 가운데 강남 명문 SAT학원, ACT학원 에듀아시아는 지난 6월 5일 집중관리형 캠프를 개강했다. 집중관리형 캠프는 8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매주 월요일 주차별로 개강한다.
하버드대학교 및 명문대학교 출신의 우수한 강사진과 아이비리그 출신 컨설턴트, 전문 관리팀, 매년 만점자를 배출하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학년과 관계없이 성적으로 반을 배정해 100% 영어로 수업한다.

집중관리형 캠프는 여름특강과 수업시간은 같지만, 밤 10시까지 필수자습이 진행되고 추가적인 혜택으로 교재와 블리츠러닝 무료제공, SAT2 모든 과목, 1Math 수업 중 한 가지 과목을 선택해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격주 단위로 진행되는 영화제작 특별활동으로 대학진학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체계적인 학생관리 시스템과 최신 입시 경향 반영으로 검증받은 에듀아시아 집중관리형 캠프는 수험생 성적과 학습패턴, 약점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학습지도를 통해 단기간에 성적을 향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에듀아시아 '집중관리형 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duasia.or.kr) 또는 상담 전화(02-6253-7600, 070-7700-7500)로 확인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