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강남 SAT학원·ACT학원 에듀아시아 '저학년 특강' 운영

최종수정 2016.06.02 11:39기사입력 2016.06.02 11:39

[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올해부터 New SAT로 변경되어 ACT와 SAT 중 어떤 시험을 선택해야 할지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시험 선택은 학생들에게 향후 대학진학을 결정짓는 중요한 사항이자 대학의 요구조건을 충족하는 것이기에 쉽게 결정하기 어렵다. 저학년부터 선행학습을 통해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듀아시아 6~7학년 특강

에듀아시아는 저학년을 대상으로 ACT와 SAT 선행 학습반을 통해 기초를 다지고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6~7학년 특강'을 운영한다. SAT, ACT의 기초수업으로 Reading, Writing, Math 위주로 진행된다.

권장도서를 읽고 학생들과 강사가 함께 토론하며, 작문을 겸하는 수업으로 SAT Reading, Writing, Critical thinking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수학 수업은 기초개념을 정리하고 SAT 1Math를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학교에서 다루었던 내용 중 어려웠던 부분을 정리하고 8학년~9학년 과정을 선행 학습하여 내신성적 향상에도 기여한다.
에듀아시아 어학원 윤유선 부원장은 6~7학년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하는 영문법을 정리하고 학습을 통해 지문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면서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내용을 통해 학교수업을 잘 따라가는 데 도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험제도가 바뀌고 대학에서 요구하는 조건이 점차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저학년 수업을 문의하는 학부모들이 많다'고 덧붙였다.

에듀아시아는 SAT 만점을 국내에서 가장 많이 배출한 학원으로 여름특강을 통해 기초를 탄탄하게 쌓고 단기간 고득점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저학년 특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eduasia.or.kr/)와 상담전화(02-6253-7600, 070-7700-7500)로 문의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