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만점 최다배출 SAT 학원 '에듀아시아' 확실한 성적보장과 합리적인 수강료 SAT 기숙캠프

최종수정 2016.05.17 17:11기사입력 2016.05.17 17:11

[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1개월 앞으로 다가온 여름방학으로 미국 명문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SAT 성적을 향상하기 위해 SAT 기숙캠프를 찾고 있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듀아시아 SAT 기숙캠프는 SAT 만점을 최다 배출한 교육프로그램과 학생관리, 완벽한 New SAT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학생의 성적을 보장한다.

에듀아시아 SAT 기숙캠프는 미국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춘 곳이다. 수강료에 SAT(Reading, Writing, Math), TOEFL, SAT II (Chemistry, Math2C) 수업, SAT 교재, 블리츠러닝(온라인 SAT 학습프로그램), 체험활동 등 SAT 공부에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어 합리적이다.

만점 최다배출 SAT 학원 '에듀아시아' SAT 기숙캠프

도심을 벗어나 유해요소가 없고 최신식 학습시설을 갖추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 SAT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와 사감, 임직원, TA가 상주하고 있어 학생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고 모르는 것에 대해 질문을 할 수 있다.

SAT는 그날 배운 수업 내용을 그날 습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별로 배정된 TA가 꼼꼼하게 1:1 학습관리를 진행하고 단어암기, 에세이쓰기, 예습복습 점검과정을 통해 학습효율을 향상하고 소수정예로 관리하여 면학 분위기를 유지한다.
자체 개발된 온라인 SAT 학습 프로그램 ‘블리츠러닝’을 통해 출제빈도가 높은 단어를 쉽게 암기하고 변별력 높은 SAT 문제를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풀이할 수 있다. 모르는 문제에 대해서는 다시 풀어볼 수 있게 따로 저장하거나 자세한 설명을 통해 보완할 수 있다. 또한, 학생이 자주 틀리는 문제에 대한 영역별 통계를 제공해 취약점을 분석하고 집중 학습으로 성적을 향상한다.

학생들이 머무는 기숙캠프에는 전직 대학병원 간호사가 상주해 있어 학생의 건강을 관리한다.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60억 상당의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어 불의의 사고에 대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학생들이 머무를 숙소는 3인실로 남학생 숙소와 여학생 숙소로 나뉘어 있다. 식단은 1등급 식재료만을 사용해 만들고 엄마가 해주는 밥보다 맛있다고 말할 만큼 학생의 만족도가 높다.

공부로 지친 학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놀이동산 방문, 민속촌, 영화관람 등 주말마다 다양한 체험활동과 축구장, 농구장을 비롯한 운동시설이 마련되어있다.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공부로 지쳐 슬럼프에 빠지는 것을 예방해준다.

체계적인 수업 과정과 SAT 만점을 최다 배출한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eduasi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상담 및 전화상담(02-6253-760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